신영

신영은 땅의
잠재된 가치에 집중합니다

사업영역

부동산 종합 개발

신영은 40여 년간
고객의 꿈과 땅의
개발가치에 집중하였습니다.

  • 매출액(2023)7.82  천억 원
  • 공급실적(누적)39,305  세대(실)
  • 개발면적(누적)566  만m²

부동산 종합 개발 프로세스

한번도 개발된 적 없는 땅, 과거의 활기찬 모습을 잃어버린 쇠퇴한 땅.
자연과 환경, 그 안에서 살아갈 사람들의 모습을 생각하며,부동산 개발을 통해 새로운 랜드마크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 사업타당성 분석 및 부지확보
    • 입지 분석 및 사업 기획 (건물용도, 설계, 상품컨셉 등)
    • 사업성 검토 및 부지확보 의사결정
    • 부지 확보 (매입·입찰·공모 등)
  • 인허가
    • 지구단위계획 수립, 건축심의,
      건축허가(사업계획승인), 착공신고 등
    • 인허가 관청 및 관계부처(서) 협의
  • 금융조달
    • 사업추진 Vehicle 및 금융구조 결정
    • 금융주관사 선정 및 금융조건 협의
  • 분양·임대 마케팅
    • 마케팅전략 수립(가격, 판매방식, 타깃 설정 등)
    • 판매 전략, 활동 계획 기획 및 실행
  • 시공 및 공정관리
    • 시공사 선정
    • 시공품질 감사
    • 공정에 따른 기술검토, 시공관리
  • 준공 및 입주·운영 관리
    • 임대 및 분양에 따른 운영방안 실행
    • 하자보수 민원접수 등 입주관리

복합 개발

다양한 용도의 건물을
유기적으로 기획하여,
도시의 경쟁력을 높이고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신영은 복합개발을 통해 자연과 녹지 공간을 품고,
문화 예술 콘텐츠들이 어우러지며 하나의 랜드마크가 되는 것을 지향합니다.

도시계획 선 상에서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시설이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하여, 이웃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인구 유입을 늘려 주변 상권을 활성화시키는 것을 추구합니다.

지역사회
랜드마크 지향
자연과
녹지 공간
문화 예술
콘텐츠
상호보완적인
시너지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
주변 상권
활성화

주거 부문 개발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공간 구성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합니다.

신영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브라이튼’과 주거 브랜드 ‘신영지웰’로 고객과 만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는 우리가 걸어온 길과 앞으로 걸어갈 길에 대한 자부심이자 고객께 선사하는 신뢰입니다.

  • 하이엔드 주거브랜드Brighten
  • 주거브랜드GWell
  • 고급주거

    고객의 품격을 담아, 집 자체는 물론 도시에서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요소와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지향합니다.

  • 주거복합

    주거 공간과 상업 공간이 조화를 이루는
    도심 속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공동주택

    신영의 주거 노하우가 녹아 들어 편안하고 포근한 공동주택을 제공합니다.

  • 오피스텔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여 합리적인 주거 공간을 기획합니다.

  • 임대주택

    작지만 여유로운, 혼자 살지만 환영 받는 기분이 드는 따뜻한 공간을 제안합니다.

비주거 부문 개발

고객의 니즈와
비즈니스 가치를
신영의 노하우에 담았습니다.

청주의 랜드마크인 청주지웰시티몰을 시작으로 천안 불당, 탕정역, 울산 지웰시티몰까지 이어져온 상업시설과
인천광역시청이 입주한 인천 구월시티 오피스, 브라이튼 여의도 등의 업무시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상업시설

    쇼핑하기 편리한 동선은 물론 문화예술과 휴식이 공존하는 상업공간을 개발하여, 주거시설과 어우러져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업무시설

    입주 기업의 품격과 업무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미래의 비즈니스를 생각한 업무 공간을 만들어갑니다.